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Pride Global Bridge

GPPS Pride GyeongBuk

April 2018 Vol 41


체코
조세핀데스그란도바 | 사진출처  :프로피메디아(Profimedia)

오스트레일리아 출신 조세핀 설탕과 게으름의 포기로 11개월만에 60Kg 감량 성공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조세핀데스그란도바는설탕의 섭취와 게으름을 포기하고 11 개월 만에 60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하게 되었다.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조세핀 (Josephine, 17 세)은 1 년도 채 안되어 11개월만에 체중의 절반을 잃어 버렸다. 비 사회적인 뚱뚱한 여인에서, 그녀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호리 호리하고, 활동적이며 자신감에 넘쳐 나는 소녀가 된 그녀는 설탕과 체중 감량에 악영향을 주는 다른 음식들을 피하고 있다.그녀가 조언을 한마디로 말하면 바로 시작하는 것이다.
오스트레일리아 서해안에있는 허비 베이 (Hervey Bay)출신의 조세핀데스그란도바 (Josephine Desgrandova)는 항상 엄청난 식사량을 유지해왔던 대식가였다.
"나는 정말 오랫동안 음식을 좋아하고 즐거워했다."라고 그녀는 매우 빠른 식사 속도로자신의 몸을 혹사시켜 온 것을 인정했다.
"나는 정말 엄청나게 많은 양을 먹었고 그것도 무서운 속도로 매우 빨리 먹었다. 그런 나 자신을 옆에서 지켜봐 왔던 어머니는 내게 제발 천천히 먹어 달라고 말할 정도 였다.그러나 나는 항상 곧바로 비어진 접시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있게되었다."

조세핀이운동의회피는 물론 그에 더한 음식에 대한 사랑과 집착, 특히 설탕의 달콤함은 17 세 여성이 120kg의 무게를 갖고 비행기 기내에서 그녀에게 충분하지 않은 안전 벨트 길이 연장에 관해 승무원에게 요구하는 것을 일상으로 만들어 버리게 되었다.
"나는 수 많은 아름다운 순간을 같이 즐기며 나 자신을 지켜 보아 왔던 위대한 우리 가족이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들에게지난 날 내가 얼마나 감사 했어야 하였는지후회하고 있다"라고조세핀은 설명한다.
우울증은 또한 그녀를위한 평범한 쇼핑의 현장에서 반복하여 일어나고 있었다.
트렌디한 패션 가게에서 10대가 선호하는 어떠한 패션도 지나치면서10대가 실제로 즐기지 않는 것들 중 하나를 단지 성인용 사이즈로 구입해야만 했었다는 사실이다.
17 세의 조세핀은과도한 사이즈로 구매하고 시트 벨트 연장에 관해 비행기에서 말하는 것을 더 이상 지속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분노처럼 강렬하게 자신을 자극하게 되었다.
"나는 이전에 내가 입고 있었던 스키니한 바지를 기억한다. 나는 매우 행복했다.하지만 내 사진을 볼 때뿐이었다."라고조세핀은덧붙였다. "나는 친구들이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을 너무나도 부러워했다."

결정하고 시작해야한다.

그녀는 오랫동안 원했던 체중 감량을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만족할만한 결과는 쉽사리 발생하지 않았다. "나는 많은 체중의 감량을 원했지만 아무 것도하지 않았다."오스트레일리아인 소녀는 스스로 인정한다.
그녀는 여전히 헬스클럽에있었다. 그녀는 체중 감량을 원했고, 너무 무거워서 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그녀는 아직도 자신 비만하다는 생각을 지우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반복해서. "그리고 나서 어느 날 생각을 멈추었고 방금 해냈다."라고 소녀는 설명한다. "간단 하긴하지만 쉽지는 않다."
그녀는 과거에 그 일을 한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알게 되었다. 그리고 첫 번째는 식단에서 설탕을 제거하고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것이었다. 조세핀은"설탕이 가장 중요했다.
"전에 체중 감량을 시도했지만 설탕을 결코 포기할 수 없었다."
그녀는 그에 관한 여러 가지 정보를 발견하고 과거에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내가 그것을 포기했다는 사실은 아마도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결정이었을 것"이라고 덧붙이며 처음에는 쉽지 않았다고 인정했다.
"처음 2 개월은 끔찍했다. 마약처럼 설탕에 의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설탕에 의존하는 것은 미친 짓이지만, 나는 그 사실을 절대적으로 믿는다"고 조세핀은덧붙였다.

그림자의 길

그녀의 인생은 완전히 바뀌었다. 11 개월 만에 몸무게의 절반이 떨어지고 120kg이 아닌 60kg의 몸무게를 가진 소녀는 "나는 충분히 안심하고 더 충분히 확신한다"고 인정했다.
"우리 학교의 뮤지컬에서도 중요한 역할을했는데, 전에는 해보지 않았던 일이었다. 체중 때문에 나는 수줍음을 많이 겪었다."그녀는 인정한다.
"나는 또한 어떤 가게에 가서 내가 좋아하는 옷을 살 수있게 되었다.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아침에 일어나면 나는 미소 지었다."그녀는 밝게 웃으며 설명한다.

더 가벼운 신체를위한 어려운 길

조세핀은설탕과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없앨뿐만 아니라 적은 식사량을 유지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아침 식사, 점심 식사 또는 저녁 식사, 치킨 샐러드, 치즈 또는 스테이크를 위해 달걀을 먹기로 했다.
그녀는 "최악의 것은 설탕에 대한 나의 의존이었다. "처음 몇 주 동안은 끔찍했다. 나는 화가 났고, 피곤했고, 화가났다.그러한 나 자신을 발견하는 것이 그리 즐겁지 않았다."그녀는 아무데도 가지 않았고, 그녀의 친구들을 피했고, 그녀는 집에 앉아서 소리 지르며 말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은 개선되었으며 거부는 습관이되었다.
다이어트의 변화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조세핀은 또한 이전에 싫어하는 스포츠를했다. 그녀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트레이너를 발견하고 일주일에 여러 번 규칙적으로 연습하기 시작했다. 친밀하고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
초과된체중을 감량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은 "그냥 시작하라.
시작하는 것을 미루지 말라. 몇 달 후를 상상해보라.
쉽지는 않지만 확실히 시도할 가치가 있다. 내가 할 수있다면, 모두가 할 수있다. "

경북pride상품 체코 해외시장 조사원
원시현